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지난 12월 21일 미국을 방문해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과 회담하고 있다.
공중에서 레이다에 나타났다 사라지는 2m짜리 무인기를 요격한다는 것은 노련한 조종사라도 쉽지 않다.-미국·중국의 경쟁도 치열하다.
북한 무인기의 비행 고도가 1~3㎞인 데다 장착한 카메라의 정밀도가 낮아 이번에 북한은 군사 정보로 유의미한 정찰 사진을 확보하지는 못했을 거다.국지도발은 엄청난 보복이 두려우니 몰래 무인기로 정찰한 것 같다.생화학무기를 살포하면 전쟁범죄다.
격추되지 않고 촬영해 갔지만 침투하다 발각됐고 한국의 드론 전략을 강화하는 계기를 만들어줬으니 득보다 실이 클 것이다.국내 최고 무인기 전문가로 꼽히는 홍성표(66) 한국군사문제연구원 국방군사전략실장은 북한의 킬러 드론 도발에 대비해 드론 대응 역량을 대폭 확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.
영상 정보를 획득하기 위한 정찰기가 주류다.
TU-143 등 자폭용 무인기도 100여대 정도 있을 거다.차세대 축구 황제로 떠오른 음바페도 어린 시절 이곳에서 공을 찼다.
굳이 프랑스 축구대표팀과 블랙핑크의 공통점을 꼽자면 하이브리드 팀을 만든 뒤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창출했다는 것이다.킬리안 음바페의 돌파.
때로는 종교가 달라도 보듬겠다는 것이다.오렐리앵 추아메니의 패스는 말 그대로 ‘아트 사커였다.